2024 HackTheon Sejong 핵테온 2024

㈜이글루코퍼레이션

업체 소개 1999년 보안 벤처 기업으로 시작한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국내 최초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솔루션을 시작으로 인공지능 보안, OT 보안, 보안관제, 보안 컨설팅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보안관리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정보보안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습니다. 그와 동시에 인공지능,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차세대 기술력 확보에도 힘을 실어 온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고객이 전 세계적인 디지털 전환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전환에 부합하는 폭넓은 보안·데이터 사업을 전개하며,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의 비전은 ‘Security & Intelligence 중심 디지털 혁신 리딩 기업’입니다. 고도화된 사이버 위협에 맞설 수 있는 보안 역량과 데이터 기반의 인텔리전스를 중심으로, 급변하는 고객 니즈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전시 품목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자동화 및 대응 솔루션 SPiDER SOAR
 
SPiDER SOAR는 SIEM, ML기반 보안관제시스템, 위협인텔리전스, 자산정보&취약점 등 이기종 보안솔루션 연동을 통한 자동화 침해대응 프로세스(Orchestration & Automation)의 운영을 지원합니다. 위협 대응 단계 수행 보안 솔루션의 API 연동을 통해 보안관제 환경에서 수집, 탐지 뿐 아니라 차단, 격리 조치까지의 일괄 수행을 통한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