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HackTheon Sejong 핵테온 2024

이노뎁㈜

업체 소개 [국내 최초 VMS 전문기업]
이노뎁은 국내 최초의 VMS(Video Management Solution) 전문기업으로, 외산 중심의 초기 국내 VMS 시장에서 VMS 국산화를 이룬 기업입니다. 창업 초기부터 이노뎁은 오픈 플랫폼 정책을 도입해 다양한 CCTV 제조사와 솔루션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국산 VMS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이노뎁이 국내 시장에 참가한 이래, 국내 지자체의 CCTV 통합관제센터 시장에서 VMS가 국산으로 대체됐으며, 이노뎁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거듭났습니다. 또한 영상 감지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개발해 공공분야와 국내외 시장 영상관제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이 되었습니다.

[4차 산업 선도기업, 이노뎁]
현재 이노뎁은 딥 러닝,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등을 활용해 사용자의 직관적인 실시간 의사결정을 돕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플랫폼과 시각화된 데이터 리포트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 품목

방범/방재, 교통, 환경, 시설물 관리 등 이기종의 서비스들을 연계하여 상황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달받고 각 서비스들의 데이터를 상황판에 표출하여 신속한 대응 처리를 지원하는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서버/클라이언트 구조로 카메라 및 서버 수량의 무제한 증설이 가능하며, 수많은 이기종 IoT 장치를 지원하는 오픈 플랫폼 소프트웨어로 강화된 신뢰성과 보안성을 제공하는 물리보안 통합관제 솔루션 객체 감지 및 분석을 통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함에 있어 유의미한 영상만 선별 관제하여 관제 효율을 극대화하는 선별관제 및 고속검색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