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HackTheon Sejong 핵테온 2024

(주)우경정보기술

  • 업체명(주)우경정보기술
  • 대표자 성명박윤하
  • 홈페이지www.wkit.co.kr
업체 소개 인공지능 전문기업인 ㈜우경정보기술은 지난 2008년 설립하여 현재 미래 핵심 기술인 ABC(AI, Big data, Block chain, Cloud)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R&D 투자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개발 및 보유하고 있습니다. 딥러닝 기술 기반의 다양한 인공지능 솔루션으로 급변하는 사회 패러다임과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에 맞서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치안, 재난 분야에서 모두의 안전을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ICT 융합 기술로 스마트 시티, 스마트 교통, 스마트 농업, 스마트 팩토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한 일상의 풍요로움과 첨단 미래산업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전시 품목 지능형 영상정보보안 솔루션 ‘SECUWATCHER’
SECUWATCHER는 CCTV 통합관제센터 등에서 촬영된 영상 정보를 암호화 해 보관하고 외부 반출 시 반출 관리, 위변조 방지, 유출 탐지 등을 통해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영상정보보안 솔루션입니다.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VISCOPER’
VISCOPER는 딥러닝 기반 영상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해 CCTV 영상 내 사람, 차량 객체를 검출 및 재식별(Re-ID)하여 이동경로를 추적하고, 고화질 대용량 CCTV 영상을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산불탐지 솔루션 ‘FIREWATCHER’
FIREWATCHER는 딥러닝 영상분석 기술을 적용해 다채널 CCTV 영상에서 불꽃이 아닌 연기를 감지하는 화재 진화 초기 대응을 위한 최첨단 산불 발생 상황 분석 시스템입니다.